'2011/03'에 해당되는 글 3건

  1. 2011.03.25 대학와서 적응 못하는 학생들이 꽤 되나 봅니다. (2)
  2. 2011.03.21 Ultravision (Original Mix)
  3. 2011.03.02 '니지가하라 홀로그래프'를 구매하였습니다. (2)

대학와서 적응 못하는 학생들이 꽤 되나 봅니다.

처음으로 얻은 자유와 그에 따른 책임을 감당하지 못하고 쓰러지는 것인지,


갑자기 아무도 없는 망망대해에 홀로 떨어져 있다는 사실이 새삼 실감되어서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신학기 시작 2달째 (다른 대학의 경우는 1달째겠군요) 되자 슬슬 좌절하는 분들이 보입니다.


부디 학생의 본분은 꾸준한 학습과 연구, 탐구에 있다는 사실을 숙지하고


다른 방향으로 빠져 헤매거나 좌절하는 일이 없길 바랍니다.


저도 학기 시작후 3주쯤 지나자 갑자기 우울해진 적이 있어 문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만, 우울해봤자 별로 도움 안 되더라고요. 하하


근데 사흘 후가 중간고사로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Trackback 0 Comment 2

Ultravision (Original Mix)


Ultravision (Original Mix) by exci

Some Hard Trance Tune composed by me.
Ultravision (Original Mix)
Composed by exci
Special Thanks to RMHN (for mixing & mastering advice), Pn

올드스쿨 스타일 하드 트랜스입니다.

20110321 21:20 - 음압을 높여 재업로드하였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Trackback 0 Comment 0

'니지가하라 홀로그래프'를 구매하였습니다.

수많은 BMS플레이어들에게 감동과 눈물, 그리고 황홀함을 선사한 syatten의 곡 hurt, scenery, groundrainbow.

7/8 박자라는 흔치 않은 박자의 너무나 자연스러운 사용과 작곡가 특유의 감동적인 선율, 전율과 그 이후의 여운을 느낄 수 있었던 아름다운 진행에 많은 BMS플레이어들과 마찬가지로 저도 역시 넋이 나갔었습니다.

곡도 곡대로 정말 멋있었지만 그 곡에 포함된 BGA 역시 수려하였습니다.

이 곡이 너무나 감명깊어 그 상세를 알아본 결과, NIJIGAHARA Holograph라는 책을 모티브로 한 곡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언젠가는 그걸 읽어보리라고 생각한 지 몇 년 후, 이제야 그 책을 구매하였습니다.


만화책 치고는 상당히 두꺼운 두께라고 합니다. 겉보기도 굉장히 소설같이 생겼군요.

책의 첫 몇 장을 넘겨본 결과 굉장히 진지한 내용일 것 같습니다. 역시 이런 책은 중간에 끊기면 재미가 없다고 생각하여 언제 한 번 시간 내서 끝까지 읽어봐야겠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Trackback 0 Comment 2
prev 1 next


티스토리 툴바